[게임플] # 전체 소식

- 컴투스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던전 보스 ‘바슬라프’가 추가됐다. ‘바슬라프’를 만나기 위해서는 길드 점령전에서 승리해야 하며, '바슬라프'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길드원간의 협력이 필요하다.

- 유비소프트는 유비데이코리아를 오는 8월 3일에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비소프트의 신작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와치독스: 리전’ 등의 게임 경연 대회와 함께 ‘레인보우식스 시즈 챌린지 코리아 2019’가 진행될 예정이다.

-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에 용악사 시리즈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2일까지 ‘첼로 용악사 테올라’와 ‘하프 용악사 루티나’ 등의 용악사 시리즈 몬스터 총 13종을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 OGN은 아이돌 e스포츠 예능인 ‘게임돌림픽 2019: 골든 카드’를 오는 13일과 14일 오후 4시에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김희철 팀과 신동 팀,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리그오브레전드와 오버워치 등의 다양한 게임으로 대결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 넥슨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숨바꼭질 모드는 휴지통, 화분 등의 게임 내 특정 사물로 변신한 플레이어를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이며, 오는 25일에 정식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엔씨소프트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받기 위해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8년 11월부터 사내에 장애인 편의 시설을 마련함과 동시에 장애인 25명을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했다.

- KeSPA는 2019 군 장병 e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인제 다목적 경기장에서 리그오브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로 종목으로 진행됐다. 배틀그라운드는 8사사단 기갑여단이, 리그오브레전드는 3사단 23-2 대대가 우승했다.

- 룽투코리아는 피버바스켓의 첫 오프라인 대회인 ‘피버바스켓 코리아 챔피언 컵’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3on3 팀 대항전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3~5명이 팀을 이뤄서 오는 18일 까지 신청하면 참가 가능하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원피스 월드 시커의 DLC 에피소드인 ‘어둠의 실험 병기’를 오는 1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는 조로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며, 신규 에어리어인 비밀 공장이 수록되어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메모리를 오는 10월 17일에 PC 스팀 버전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게임에는 유저가 디지몬과 사건을 조사하는 ‘사이버 슬루스’와 해커가 되어 디지몬을 사역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해커스 메모리’ 두 가지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