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는 커뮤니티 시스템과 배틀로얄 방식의 백전신성

[게임플] HTOIS는 레전드 오브 이터니티(이하 L.O.E)를 지난 5월 25일에 삼성 갤럭시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글로벌 출시했다.

L.O.E는 중국 소설 사이트의 유명작품 불후법인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모바일 MMORPG다. 100MB의 가벼운 용량을 특징으로 한국에서 불멸강호: 천애신서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다. 그밖에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출시했다.

 

# 독특한 커뮤니티 시스템

L.O.E는 독특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낮은 레벨부터 커뮤니티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그 시스템으로는 결혼, 출산, 부부생활 등이 있다. 이러한 특징을 살릴 수 있게 소원, 꽃 선물 등의 애인 이벤트와 부부 던전 등의 콘텐츠가 존재한다.

이 밖에도 다른 유저의 집을 방문하여 파괴하거나, 집을 지켜주며 도움을 주는 소셜게임 같은 요소도 존재한다.

 

# 경쟁심을 자극하는 PVP 콘텐츠

L.O.E는 유저 혼자서 즐기는 싱글 콘텐츠와 주 PVP 콘텐츠인 대형 국가전이 존재한다. 대형 PVP에서는 서버 내 8개 문파가 경쟁하는 문파영토전, 서버간 국가대결인 서버간 국가전, 대형 난투인 백전성신이 존재한다. 특히 백전성신은 다수의 유저가 입장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배틀로얄 콘텐츠다.

 

# 다양한 외관 아이템과 육성콘텐츠

L.O.E에는 유저가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한다. 무기, 패션, 날개, 보물 등의 아이템으로 캐릭터의 외관을 변경함과 동시에, 관련 미션을 완성해 특수 속성과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육성콘텐츠도 존재한다. 천서, 부적, 도감, 신수 등의 콘텐츠로 유저에게 편리한 레벨업을 제공한다. 또한 130레벨부터 단계적으로 시스템이 오픈되기 때문에 계단식 육성이 가능하며, 서브라인을 통해서 전투력 향상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