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새로운 영웅 안두인을 추가했다. 안두인은 원거리 지원가이며 고유능력인 신의의 도약을 이용해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할 수 있다.

- 게임빌은 크리티카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로 신규 클래스 스팀워커의 초극 단계가 오픈됐으며, 아바타 슬롯 강화 시스템이 추가됐다.

- 에픽게임즈는 싱킹시티의 사전구매를 시작했다. 싱킹시티는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모험을 하는 게임이며 유저의 행동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특징이 있다.

- 썸에이지는 영웅 for kakao에 환생 캐릭터 부디카를 추가했다. 부디카는 이케니족의 여왕으로 화살 지옥, 여왕의 방패 등의 스킬을 보유한 자연 속성 공격형 캐릭터다.

- 라인콩코리아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에 웨딩코스튬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 2K는 보더랜드 3 게임플레이 공개 이벤트에서 보더랜드 3의 세계와 무기 등 세부정보를 공개했다. 공개이벤트 방송에서 하이테크 가제트를 사용하는 제인과 근접 공격 위주의 사이렌 아마라를 공개했다.

- 스마일메카는 소녀삼국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소녀삼국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 RPG다.

- 넥슨은 클로저스에 세트 4차전직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로 세트에는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C’, ‘퀸 오브 하트 포메이션: C – 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와 승급 전용 패시브 스킬 5종이 추가된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아리사를 업데이트 했다. 아리사는 섀도우버스에 등장하는 캐릭터이며, UB를 사용해 적 하나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입히는 특징이 있는 캐릭터다.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금지된 복도를 업데이트했다. 금지된 복도는 5대 5의 팀전 일반달리기 모드이며, 학교 괴담 콘셉트의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넥슨은 시노앨리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시노엘리스는 동서양의 동화 속 주인공의 이야기를 재해석한 다크 판타지 RPG다.

- 넥슨은 트라하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문기술의 고고학의 효율을 높이며, 파티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무기레벨을 20으로 낮추는 등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한 개선이 진행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에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그랑프리 모드는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리그 콘텐츠로 순위에 따라 트로피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넥슨은 런닝맨 히어로즈에 신규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신규 에피소드 피라미드 레이스는 3명의 유저가 힘을 모아 피라미드에 등장하는 함정을 돌파하고 몬스터를 무찌르는 협동 콘텐츠다.

- 가이아모바일은 드림이터에 신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드라이버로 블레이즈 진영에 카에데, 브릴리언트 진영에 이즈미, 리로가 추가됐다.

 

# 기타 소식

-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4일, 5일에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어린이날N박물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박물관에는 주황버섯이 돌아다니며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 넥슨은 엘소드캐릭터 아이돌 그룹 ‘trinityACE’의 앨범 ‘Magic Hour’를 공개했다. ‘Magic Hour’은 엘소드, 청, 애드로 구성된 ‘trinityACE’의 데뷔 앨범으로,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가 제작에 참여한 앨범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2019년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자는 오는 14일까지 카카오 PC방 배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BIC 조직위는 ‘BIC 페스티벌 2019’의 일반부분 전시작 신청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오는 27일 오후 3시까지이며, 신청은 BIC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의 후원사로 AB 인베브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AB 인베브사의 버드 라이트는 오버워치 리그의 공식 맥주 브랜드자격을 갖게 되었다.

- 펍지주식회사가 ‘펍지 모바일 오피스워 시즌2’를 진행한다. ‘펍지 모바일 오피스워 시즌2’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직장인 유저를 위한 회사 대항전이며 5월 6일까지 블라인드 앱을 통해 4인 스쿼드로 신청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KSL 시즌3의 3주차 경기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는 2일에 시작되는 1경기에서는 도재욱 대 김현우, 2경기에서는 김명운 대 조기석이 맞붙는다..

-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 하면서 신규 음원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음원은 ‘Arrows Of The Rainbow’, ‘The Next World’, ‘Party On The Strings’ 이며, 음원 제작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양방언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 컴투스는 MBC스포츠플러스와 함께 컴프야 포인트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컴프야 포인트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의 판타지라인업에 사용되거나, KBO에서 우수한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을 LIVE 사인회 주인공으로 선정하는 등의 용도로 활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