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이 22일 일본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22일 12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7시간만에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헤브니아 신화 각성과 바네사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헤브니아는 치명타 데미지를 상승시키고 신화 게이지를 회복시키는 버프를 통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스킬로 상대방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다크 서머너즈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식 서포터즈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10일까지 그림이나 게임 플레이 후기, 캐릭터 분석 등 해당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여 ‘사무라이 쇼다운 M’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및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 한국e스포츠협회는 ‘경기단체로서 협회 기능 강화를 위한 2019년 액션플랜’을 발표했다. 김영만 신임 회장은 선수등록제도 개정을 통한 선수 행정지원 강화, 선수들의 지위 향상과 대중 스포츠 진입, 한국 e스포츠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올해 중점 과제로 내걸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