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컴투스는 자사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단일 게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녀병기는 제3차 세계대전 이후 황폐화된 지구를 배경으로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을 둘러싼 스토리와 함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미소녀 액션 RPG이다.

- 일렉트로닉 아츠는 커맨드 앤 컨커: 라이벌에 신규 유닛 ‘모호크 건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GDI 진영의 새로운 유닛 ‘모호크 건십’을 만나볼 수 있다. ‘모호크 건십’은 항공기 유닛으로 적에게 정확한 타격을 줄 수 있는 공대지 중무장 항공기를 지원해 지상 차량을 공격하는 데 유리하다.

- 타르젬 게임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에 ‘뉴 스카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가장 눈에 띄게 바뀐 점은 게임 엔진에 새로운 빛 효과가 적용되어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햇살, 하늘, 구름, 짙은 안개 등이 사실적으로 표현됐으며, 이들은 날씨, 시간, 태양의 위치에 따라 변화한다.

- 모비게임은 펭귄대쉬 WITH FRIENDS(이하 펭귄대쉬)를 라인 퀵게임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펭귄대쉬는 HTML5 전용 플랫폼 팝콘게임과 캐시워크 게임존, 네이버 5분게임,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야후 재팬 게임플러스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캐주얼 러닝 액션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