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및 기타 소식

[게임플] - 게임빌이 새 학기를 앞두고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제 6기 사랑의 장학금’을 예비 대학생 3명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장학금’은 게임빌이 동명아동복지센터의 학생들을 위해 진행해 온 장기 후원 활동으로 이번이 여섯 번째다.

- 유니티코리아가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인 ‘유나이트 서울 2018’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유나이트 서울 2018’은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에서 진행된다. 또한 2월 12일부터 3월 21일까지는 유니티 기반의 콘텐츠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8’의 참가 신청이 진행될 예정이다.

-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주최하는 ‘2018 이탈리아 e스포츠 세미나’가 오는 2월 20일 용평리조트에서 열린다. 세미나에는 각층의 연사들이 참여하며 e스포츠 산업에 대한 현황과 규모, 미래의 잠재 가능성, e스포츠 비즈니스와 아이디어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 네오위즈는 자사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와 탭소닉 시리즈에서 게임 음원으로 사용될 창작 음악을 찾는 글로벌 공모전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YOU X NEOWIZ Music Festival’로 명명된 이번 공모전은 전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작은 각 게임의 콘텐츠 음원으로 활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