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맹월산>을 업데이트하고, 오는 2월 23일까지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5년 1월 국내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영웅 온라인>은 시나리오와 선이 굵은 무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무협게임으로, 지난해 9월 중국에서 재런칭 후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맹월산 지역은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얼어붙은 산으로 현경 5갑자 5성 이상, 신규 십이천마 9장의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이다.

시나리오 상 흑월여제의 과거와 연관돼 특수한 능력을 가진 야수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흑월 백의 방어구 8종과 명혈비조 무기 12종 등 고레벨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실장은 "12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하며, 12주년에 맞춰 신규 지역, 방어구 및 무기 등 아이템과 스토리를 추가하고 푸짐한 선물도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조만간 신규 캐릭터와 새롭게 변신한 전쟁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