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캐릭터들 대거 추가, 북미와 유럽 쪽 출시일 잡혔으나 국내는 아직 미정

네더렐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워너브라더스가 출시하는 멀티 플랫폼용 격투 게임 ‘인저스티스2’의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인저스티스2는 전작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에 이은 후속작으로 DC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히어로와 빌런이 등장해 대립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당초 올해 2월로 예정됐던 출시 시점은 개발사의 사정으로 인해 5월16일로 확정이 됐다. 현재까지는 북미와 유럽 등 출시 시점만 확정됐고 국내 및 아시아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따로 있다. 최근 한 해외의 매체에서 언급한 3월 출시 설에 대해 반응하듯 출시 시점이 공개됐다는 점이다. 해당 매체는 인저스티스2의 출시 시점이 3월28일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에드 붕 프로듀서는 자신의 트위터로 해당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많은 유저들과 몇몇 매체들은 일정의 큰 차이가 없어서 3월 내 출시되지 않겠냐는 의견을 내는 등 관련 소문이 확산되는 분위기가 형성되자 다시 한 번 자신의 트위터로 명확한 출시 시점을 언급했다.

네더렐름 측은 출시 시점에 맞춰 새롭게 추가될 캐릭터와 기존 등장 캐릭터들의 새로운 스킨 등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인저스티스2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