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Mean Streets of Gadgetzan™)>이 2일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는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가젯잔의 많은 조직들 가운데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루어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밀결사>의 세 조직이 거리를 장악하고 있다.

각 조직은 다른 조직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은 덱을 만들 때 자신이 속할 조직을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을 통해 새롭고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을 선보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하스스톤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유저들이 험악한 떡대들, 비밀결사 그리고 비취 연꽃의 세 범죄 조직 중 하나에 가담해 가젯잔에 어떤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