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weGames가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16'에 캐주얼 퍼즐 게임 '밋치리네코 팝'을 들고 참가했다.

'밋치리네코 팝'은 한국과 일본에서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됐던 게임으로 일본의 IP를 활용한 퍼즐게임이다. 같은 색의 블록과 블록이 만나는 일직선 상의 빈칸을 터치하는 간단하고 쉬운 게임 방식으로 많은 여성 유저들과 함께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각각의 특성을 지닌 140여 종의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특성을 이용해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되는 게임으로 소유욕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외모의 고양이들을 수집하고 게임 내 코인이나 진화 소재를 사용해 레벨과 등급을 올릴 수 있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페이스북에 계정을 연동 시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와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으며 하트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이벤트 설계 및 진행이 가능하다.

2weGames는 게임스컴 2016에 참가하여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밋치리네코 팝’을 유럽에 소개하고 현지의 반응을 반영하여,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weGames 관계자는 “밋치리네코 팝을 독일 게임스컴 2016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멀리 독일까지 온 만큼 좋은 반응과 성과를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이 게임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이 주관하는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 공동관(Hall 04.1- D024a)에 참가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