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유저들을 위한 행사, 주요 타이틀 시연 및 유저 토너먼트 대회 진행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9월11일 오전 11시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4층 컨퍼런스 홀에서 유저 초청 행사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주요 게임 시연 및 유저 토너먼트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해외 대회 참가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유저 토너먼트는 총 3종목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예정된 종목은 캡콤의 스트리트 파이터5와 아크시스템웍스의 길티기어 Xrd Revbelator, 그리고 SNK플레이모어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등이다. 모두 PS4이며, 자막 한글화 됐다.

이중 스트리트 파이터5 종목 3위 내 입상자들에게는 10월 예정된 싱가폴 ‘SFV Asia Amateur Tournament’의 출전권이 제공된다.

길티기어 Xrd Revbelator 토너먼트 우승자는 싱가폴에서 개최가 예정된 아시아 챔피언 결정전 진출권이 주어진다. 여기서 최종 승리할 경우 10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아크 레볼루션 컵 2016에 초정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 신청을 접수해 진행될 예정이며, 시연 타이틀은 추후 확정시 공개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