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7월 14일, 판교에 위치한 사옥에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신작 모바일 RPG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의 세부 내용과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갓오브하이스쿨 원작자 박용제 작가

갓오브하이스쿨의 원작자 박용제 작가는 “갓오브하이스쿨이 게임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원작자의 입장에서 기쁘게 생각한다. 또 하나의 갓오브하이스쿨이 탄생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게임즈가 개발한 ‘2016갓오하’는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진모리와 유미라, 한 대위, 박일표 등의 300여개 이상의 원작 캐릭터를 8등신 3D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세계관이 반영된 캐릭터 시스템은 물론, 이용자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콘텐츠 오픈형 RPG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26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3대전과 6: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이드뷰 화면의 횡스크롤 조작방식으로 직관성을 높였고, 원작 속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재현,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이용해 몰입감을 더한 것이 ‘2016갓오하’의 장점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

는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IP를 활용한 2016갓오하는 액션이란 키워드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게임이다”라며, “네이버 웹툰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2016갓오하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2016갓오하’는 오는 7월 19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연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