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VITA 등 2가지로 출시, 자막 한글화로 일본과 동일한 일정에 출시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글화돼 국내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은 PS4용 무쌍식 액션 RPG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의 후속작의 정식 출시가 확정됐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4, VITA용 액션 RPG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을 자막 한글화해 8월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1986년 5월27일 패미컴으로 시리즈 첫 작품이 출시된 드래곤 퀘스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RPG 시리즈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이번 작품은 전작 특유의 호쾌한 게임성은 물론 시리즈를 대표하는 다양한 주연 캐릭터의 등장, 그리고 4인 협력 플레이 등 새로운 요소로 가득 차 있다.

특히 4인 온라인 협력 모드는 시리즈 최초의 시도이며 다양한 무작위 임무 등이 더해져 함께 던전을 돌파하는 원작의 재미를 색다른 형태로 잘 풀어낸 모드다.

SIEK 측에서는 초회 구입 특전 및 한정판 특별 패키지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다. 초회 구입 시에는 용사 코스튬과 윈기옥, 슬라임 나이트 방패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판 모험의 서 특별 패키지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 코인을 실물로 재현한 3개의 코인과 타이틀을 묶은 형태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이 게임의 기본 타이틀 가격은 PS4 버전인 5만9천800원, VITA 버전이 5만1천800원이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특별 패키지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