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지난 5월 21일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5월 21일 출시 이후 1년의 기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아끼고 사랑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1주년 기념 페스티벌'에는 1,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석했다.
 
개그맨 김병선과 김승혜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의 축하 인사로 첫 포문을 열었다. 박용제 작가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정말 행복하다"며, "오늘 이 행사는 정말 뜻깊은 자리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무대가 펼쳐졌으며, 유저들과 함께 '가위바위보'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했다. 또한 인기 성우인 박성태, 남도형, 천지선이 무대에 올라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 맡았던 각자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선보였으며, 행사 말미에는 가수 윤하가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박용제 작가의 사인회
에이핑크 축하공연

메인 행사 외에도 박용제 작가의 사인회는 물론,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축전들과 피규어가 전시됐으며, 룰렛, 뽑기, 아케이드 오락기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는 개발&운영자와의 대화가 이어졌다. 박형석 개발팀장과 박창희 운영과장이 무대에 참석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줬으며, 게임의 향후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펼쳐졌다.
 
와이디온라인은 "1주년을 기념한 행사에 많은 유저분들이 참석하고 만족해 주셔서 정말 기쁘다"며, "유저분들의 많은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 이었고, 앞으로도 친숙하게 소통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