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한글화로 출시되는 첫 시리즈, 새로운 내용들 가득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인트라게임즈가 협력해 국내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인 PS4 독점 자막 한글 게임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신규 정보가 공개됐다.

이 게임은 유저가 프로듀서가 돼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해 그들을 톱 아이돌로 이끄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시리즈 처음으로 현세대기인 PS4로 제작 됐으며, 뛰어난 비주얼과 다양한 안무, 그리고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해 풍성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신작답게 다양한 최신 요소가 포함됐다. 먼저 합숙소에서는 아이돌의 랭크에 따른 라이브를 선택하여 개최하거나 영업이나 레슨을 통해 아이돌들의 능력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재봉점에서는 의상이나 액세서리의 강화, 새로운 의상의 획득이 가능하며, 그 밖에도 라이브의 세팅이나 메시지, 활동 기록 등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프로듀스 중인 아이돌의 아이돌 랭크에 맞추어 개최할 수 있는 라이브를 선택하면, 유닛을 편성하여 의상, 액세서리, 악곡, 아이템 등의 라이브 전의 설정을 진행한다.

성공적인 라이브를 위해서는 플레이 스킬 뿐 아니라 아이돌들의 성장도나 의상,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섬세한 요소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도전한 라이브에 따라 팬이나 머니, 경험치(EXP)와 의상, 액세서리, 아이템 등의 다양한 보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팬들로부터 편지나 선물을 받는 요소도 구현,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아이돌들과 함께 활동을 함으로써 늘어나며, 아이돌이 가지고 있는 추억의 수만큼 라이브 중에 발동 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회장이 더욱 달아오르게 만드는 추억 어필도 추가됐다.

또한 타겟의 중앙에 별(☆) 표시가 나타났을 때 터치패드를 누르면 '익스트림 버스트'가 발동하며, '익스트림 모드'까지 발동시키면 보다 높은 스코어로 클리어 라인을 노리기 쉬워진다. 

라이브에서는 각각의 특징적인 '타입'의 유닛을 요구하는 팬들이 모인다. 이 타입에는 '의상'이 큰 영향을 끼치며 유닛과 라이브의 타입이 매치하는 경우에도 높은 스코어로 클리어 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하반기 국내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