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2분기 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코스프레팀 'Team CSL' 소속 '에키홀릭'의 코스프레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Team CSL '에키홀릭'과 '쌍검사' 코스프레 콜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강력한 딜러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검정색의 강렬한 의상을 입고 두 손에 들고 있는 쌍검을 자유 자재로 활용하며 화보 촬영에 임하는 에키홀릭의 모습이 담겨있다.
 
2'백전백승'은 ARPG와 AOS 장르가 결합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중국 앱스토어에 출시되어 8개월간 다운로드 순위 10위권을 유지한 바 있으며,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2분기 내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에키홀릭과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콜래버레이션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며, "게임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쌍검사 에키홀릭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지루할 틈 없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출시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