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히어로즈소드, 드래곤플라이트, 블레이드, 풋볼데이, 로스트사가, 이카루스

3월 30일에는 '별이되어라', '히어로즈소드', '드래곤 플라이트', '블레이드' 등 모바일 게임 4종과 '풋볼데이', '로스트사가', '이카루스' 등 온라인 게임 3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로 국내외 동시 공략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와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로 국내외 시장 동시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신규 다크소울인 '파멸의 사신 모르가나'와 '파멸의 시작 아스크'를 최초 공개했다. 각각 마법사와 성기사 타입으로 화려하고 스케일이 큰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지역 '불타는 대지'를 추가하고, 40여 개의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신규 레이드 보스인 '타락한 천사 디스가엘'을 선보이고, 최고 레벨도 86레벨로 확장했다.

히어로즈소즈,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통합서버전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통쾌한 무한 학살 콤보의 묘미를 선사하겠다는 목적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혼계약' 시스템과 '장비성급승급' 시스템의 추가이다. 용병 활성화 시스템인 '마혼계약'은 전투 시 출전 마혼과 마혼 신력의 속성을 가성시킬 수 있다. 

용병 승급 시스템인 '장비성급승급'은 승급 시 용병의 장비 속성 가성 비율을 증가시킨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용병과 함께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0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의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써니', '엘리자베스', '넬라' 등 이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3종의 무기 레벨을 최대 60으로 상향하고, 캐릭터마다 특화된 능력 및 마법을 추가했다.
 
각성은 총 2단계로 구분되며 각성 시 캐릭터의 외형적인 변형은 물론, 무기 성능 및 이펙트 효과 등 시각적인 변화와 함께 다양한 미션제공 등 재미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써니', '엘리자베스', '넬라' 외 15종의 전 캐릭터 각성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블레이드 for Kakao, 신규 지역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혼돈의 탑 100층, 신규 전설 패시브 스킬, 불멸 방어구 세트 장비 등을 추가했다.
 
신규 지역으로는 17지역 지옥 상층부가 새롭게 열렸으며, 중간 보스 죽음의 신부 '페르세포네'와 마지막 보스 매그너스의 파편 '마스테마'가 추가됐다.
 
1층부터 100층까지 이어지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레이드 콘텐츠 '혼돈의 탑'은 기존 90층에서 100층으로 확장됐다. 마지막 100층을 클리어하는 유저는 '설원의 환상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별로 새로운 전설 패시브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전설 패시브 스킬은 강화/승급으로 기존 패시브 스킬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불멸 세트 장비도 추가되었으며, 지역제가 아닌 장비 시스템으로 현존 최강의 장비다. 강화 합성시킬 수 있다. 불멸 장비는 이글거리는 격노 세트, 천공의 지배자 세트, 몰아치는 파도 세트가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갑옷, 신발, 장갑 부위가 추가된다.

풋볼데이, 축구 국가대표 선수 전용 팀컬러 콘텐츠 업데이트

NHN블랙픽(대표 권혁준)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풋볼데이'가 축구 국가대표 선수 전용 팀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풋볼데이'는 국가대표 선수를 모아 라인업에 적용하면 '국가대표 팀컬러'와 '국가별 대표선수 전용 팀컬러'를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국가대표 팀컬러'는 국적에 상관없이 국가대표인 선수를 모아 기용하면 최대 '모든 능력치 +8' 효과가 생기며, '국가별 대표선수 전용 팀컬러'는 동일 국가의 대표 선수 수에 따라 최대 '모든 능력치 +12' 효과가 발생한다.

'풋볼데이'는 매 시즌 첫 번째 로스트 업데이트 시, 최근 1년간 실제 축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나라 별 24명의 국가대표 선수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은 에당 아자르(벨기에), 메수트 외질(독일), 리오넬 메시(아르헨티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 다비드 데 헤아(스페인), 네이마르(브라질), 웨인 루니(잉글랜드), 염기훈(대한민국) 등 쟁쟁한 국가대표 선수 라인업을 게임 내에서 발표했다.

로스트사가, 순간 이동 공격을 하는 이브 서클릿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30일 신규 레어 장비 3종과 유니크 장비를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는 타겟을 자신 쪽으로 쳐내는 '초월자 의상', 순간 이동 후 공격하는 '이브 서클릿', 지정 위치에 회전탄 공격을 하는 '기계공학자 장신구' 총 3종이다.
 
4월 1일에는 날아다니며 상대를 공격하는 유니크 장비 '우리엘의 날개'가 새롭게 공개하고, 비밀상점에서 '엘프 코스튬'도 선보인다.

이카루스, 전설 던전 고대의 사원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60레벨 던전 및 신규 전설 장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이카루스'는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60레벨의 전설 등급 던전 '고대의 사원'을 공개한다. 해당 던전에는 광기의 신시아, 파멸의 제이슨 등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카라샤, 엘로라에 이어 신규 전설 장비 '알사스'를 새롭게 추가한다. '고대의 사원' 클리어 시 '알사스' 장비 세트 또는 기존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알사스' 장비 재료를 제공하며, 장비 재료를 이용해 기존 장비의 옵션을 그대로 계승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4월 '이카루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해 금일부터 한달간 모든 서버에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은빛 라이쿠' 펠로우 및 엘로라 장비 3종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