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2차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었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얼라이언스의 영웅 안두인 로서와 호드 영웅 듀로탄의 대립을 중심으로, 생존을 위해 왕국을 침략하는 오크 세력과 이를 저지하기 위한 인간의 대립을 그리고 있으며, '소스 코드'를 연출한 던컨 존스가 감독, 트래비스 피멀(안두인 로서), 토비 케벨(듀로탄), 폴라 패튼(가로나), 로버트 카진스키(오그림 둠해머) 등이 출연한다. 

지난해 11월 처음으로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전반적인 세계관을 2분에 동안 소개한 것과 달리, 이번 2차 예고편 영상은 그에 절반인 1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영화 속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개봉 이후, 온라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군단'을 9월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서는 최고레벨 100레벨로 확장, 신규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 '유물 무기'와 '직업별 조합 전당' 그리고 새로운 탐험지역 '부서진 섬' 등과 함께 부활한 일리단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