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자체 개발 중인 'M.O.E.'(마스터 오브이터니티)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소재가 특징인 모바일 SRPG다.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을 육성하고 우주평화를 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아스가르드함의 함장이 되어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풀 3D 메카닉 전투 방식과 던전 별 보스 대결, PvP 플레이 등 콘텐츠로 RPG의 재미를 담았고, 아이템 및 ‘픽시’강화, 턴제 플레이, 나만의 팀 구성 등 다양한 면에 전략 플레이 요소를 더했다.

또한, 애니메이션 풍의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그래픽과 3D '픽시"의 움직임, 터치 반응은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M.O.E.'는 3월 2일부터 9일까지 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후테스트 결과와 유저 피드백 등을 반영하는 마지막 개발 단계를 거쳐 2016년 상반기 안드로이드, iOS버전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아스가르드함의 함장되어 제국군과 맞서 승리를 이끈다

'M.O.E.'는 미소녀, 메카닉, 시뮬레이션RPG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바일게임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풍기는 외모와 목소리를 지닌미소녀 '픽시"를 수집하고, 탄탄한 스토리를 담은 시나리오 진행 방식의 '미션' 모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턴제3D 전투 방식, 파츠 시스템, 유형 별 슈트로 시뮬레이션 RPG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M.O.E.'의 가장 큰 특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6명의 미소녀 픽시

 

16명의 미소녀 픽시는 서로 다른 외모와 보이스를 가져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각각 고유의 직업, 성격, 에피소드를 보유하고 있다.

픽시룸에 입장하면 유저가 수집한 픽시를 살펴 볼 수 있고, 쇼룸에는 픽시와 교감이 가능한 터치, 3D 회전 등의 기능이 마련되어 있다.

쇼룸은 3D 픽시과 교감하는 장소로 터치 시 픽시의보이스, 모션 반응을 확인 할 수 있다. 픽시에게 선물을 제공하면 호감도가 상승하고 100%를 채우면 새로운 에피소드가 열린다. 쇼룸에서는 픽시 의상을 교체해 메인화면에 적용시킬 수 있고, ‘분기별 선택 지점’을 통해 픽시스킬도 획득 가능하다. 

새로운 픽시를 영입하기 위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픽시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개별 엔딩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에피소드를 가진 신규 '픽시'는 출시 이후 꾸준히 추가 될 예정이다.

3D턴제 전투 시스템 다양하게 즐기기

'M.O.E'는 다채로운 시각에서 전투 상황을 지켜 볼 수 있도록 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픽시들은 고유의 스킬과 슈트의 유형에 따라 화려한 스킬을 자랑하고, 이를 360도 회전시켜가며 다양한 시각으로 살펴 볼 수 있다. 특히, 전투장에는 벽과 같은 장애물이 있어 카메라 각도를 조절해 공격 시야 범위를 확보 할 수 있다.

총 5개의챕터로 구성된 '미션'에서는 에피소드를 따라 플레이가 진행한다. 개별 미션에 입장하면 전투 시작 전 스토리를 확인 할 수 있고,승리 조건 및 추가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재화를 획득하게 된다.

랭킹 경쟁 PvE콘텐츠로 제한된 '전장'은 턴 내의 스코어 경쟁이 이뤄진다. 총 4개 스테이지의 메인 타겟을 공략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며, 일반 전장과 상급 전장으로 레벨이 구분되어 있다.

'대전'은 전투 상대를 골라 방어선을 뚫고 대장기를 격퇴하여 승리하는 PvP모드이며, 반대로 유저 본인의 방어선도 침략 당할 수 있다.

'신전'은 아이템 파밍을 위한 3단계 스테이지 공략 던전으로 보스 전투가 핵심이다.

강력한 팀 구성, 아이템 강화 위한 전략요소

격납고는 획득한 픽시 리스트는 물론 슈트, 파츠, 아이템을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 하는 곳으로,높은 레벨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각종 아이템 활용/장착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각 픽시를 선택해 특성과 보유 스킬을 확인하고, 스킬 포인트를 이용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슈트 별 등급과 유형, 스킬을 확인하고 슈트에파츠를 장착해 보다 강한 슈트로 변형, 강화, 진화, 추가 개조 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파츠는슈트에 최대 3개까지 장착된다. 만렙슈트를 상위 등급으로 진화시킬 때 필요한 재료로, 각종 미션에서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