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업데이트 이미지.png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22일 모바일 소셜게임 '에브리타운'에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주간 한정 판매되는 생산시설 4종을 비롯해 조경물 6종, 랜드마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북유럽 지역에서 추운 겨울 즐겨 마시는 따뜻한 와인 스페셜 뱅쇼 전문점과 스페셜 몽블랑 케이크 전문점, 스페셜 치즈그라탕 전문점, 스페셜 명품 스웨터 공방 등 신규 생산 시설을 공개했다.

또한, 우정 조경물 2종 및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획득 가능한 파프리카 챌린지 트로피, 딸기우유 챌린지 트로피 등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하늘 조경물 하늘 앤틱 열기구, 랜드마크 겨울 친구들, 테마파크 레인보우 타워도 유저에게 오픈된다.

한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카페 내 이벤트 공지에 남긴 댓글이 일정 수를 넘으면 골드를 유저에게 준다.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는 올해 에브리타운을 플레이 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나 아쉬웠던 점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에브리타운 아트북, 파우치, 겨울 영국풍 성당 조경물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 경우 시드(게임머니), 골드, 일손돕기 쿠폰이 주어지며, 게임 접속 시 특별 아이템을 유저에게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