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jpg

피파온라인3에 새로운 월드 레전드 선수들이 업데이트됐다.?새로운 선수로 라우드루프, 제이-제이 오코차, 호베르투 카를루스, 카를로스 발데라마 등이 등장하는데, 이들은 과거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전드 선수다.?이 선수들이 추가되면서 피파온라인3가 또 한번 들썩이고 있다.


라우드루프1.jpg

유럽의 대표 미드필더 - 미카엘 라우드루프

미카엘 라우드루프는 아약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등 유럽의 빅클럽에서 트로피를 따낸 수집가였다. 특히 바르셀로나에서 4개의 라리가 우승을 경험했으며, 레알마드리드를 포함하면 라리가 5연패, 그의 수납장에는 총 9개의 트로피가 전시돼 있다.

그는 볼 컨트롤과 패싱능력이 놀라웠으며, 장신의 몸으로 상대를 벗겨내는 드리블 능력은 최고의 퍼포먼스였다.?피파온라인3에서도 알짜베기 선수 특성을 갖고 있으며 선수의 가격은 9억원을 형성하고 있다.

오코차1.jpg

나이지리아의 지네딘 지단 - 제이제이 오코차

오코차는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그의 전성기 시절의 드리블 테크닉에 대해서는 프랑스의 대표, 지네딘 지단과 비견할 정도로 뛰어났다.?또한 프리킥과 페널티킥을 전담할 정도로 킥 능력이 우수했으며 드리블과 개인기 또한 세계 정점의 수준이라고 평가받은 사나이다.


피파온라인3에서는 강력한 중거리 슈팅이 더 돋보이는 능력치가 되었지만 그의 능력이라면 경기를 한방에 뒤집는 것도 불가능해보이진 않다.

발데라마1.jpg

콜롬비아 특급 - 카를로스 발데라마

경기는?그의 발에서 '창조'된다.?발데라마는 콜롬비아의 주장으로 은퇴하기 전까지 111회의 A매치 경험을 하고 11골을 넣었다. 그는 엄청난 패스를 뿌려대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1990년 월드컵 독일전에 그의 패스를 보고 마테우스는 "비단결 같은 패스였다"고 찬사를 보냈다.


피파온라인3에서도 발데라마는 상대팀 문전에서 만드는 플레이메이커가 주된 역할로서 출시됐다.?과연 피파온라인3에서도 비단결 패스가 또 다시 나올 것인지 그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카를루스1.jpg

세계 최고의 왼발 - 호베르투 카를루스

200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 UFO 프리킥을 선보이며 그의 왼발의 능력을 새삼 다시 느끼게 했다.?카를루스는 인터밀란, 레알마드리드,페네르바체, 코린치안스 등 한때 유럽을 호령했던 외국인 선수로 기록됐다.


당시 호나우도, 지단, 베컴, 라울, 피구와 함께 지구방위대를 구축하면서 레알마드리드에서 3번의 리그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했고, 2007년까지 팀을 위해 뛰면서 레알마드리드의 외국인 선수 중 가장 오랜시간 팀에 머문 선수로 기록돼 있다.

피파온라인3에서도 레알마드리드 시절의 카를로스가 잘 구현됐다.?가격은 25억 EP로 그의 스타성과 위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