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이미지.jpg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MMORPG '이카루스'의 2.0 프리미엄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 전투,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해 4월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3일 공개하는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을 통해 캐릭터가 새로운 능력과 스킬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을 선보인다.

유저 간 전투(PvP)와 유저 대 환경 전투(PvE)가 어우러진 전장 시스템, 신규 월드, 레벨 확장 등 대대적인 변화가 이뤄진다.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자는 전설 아이템 풀세트와 140레벨의 정예, 영웅 강화석 및 초월석, 빛의 전설 펠로우 등이 담긴 2.0 프리미엄 패키지를 얻는다.

위메이드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신규 펠로우 2종도 공개했다. 별이다냥, 꽃이다냥, 봉제 고양이 펠로우는 흡혈 등의 스킬을 지녀 신규 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향상된 그래픽과 최적화 시스템, 더욱 단단히 보완된 콘텐츠가 특징"이라며 "앞으로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