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크러쉬소다 로고-horz.jpg

킹은 9일 모바일 퍼즐게임 '캔디크러쉬소다'와 '파라다이스베이'가 구글플레이 '올해에 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코리아의 올해의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수와 유저 평점을 종합 평가해 RPG, 전략, 인디, 아케이드, 캐주얼, 스포츠/레이싱, 엑션/어드밴처, 퍼즐, 유료 총 9개 분야에서 50종이 선정됐다. 이 중 캔디크러쉬소다, 파라다이스베이 2종이 올해의 캐주얼 게임 부문에 동시 선정됐다.

캔디크러쉬소다는 지난 3월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 캔디와 콤보의 조합, 소다병과 소다곰이 나오는 퍼즐 게임이다. 다양한 에피소드로 500개 이상의 레벨로 퍼즐게임 유저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준다.

파라다이스베이는 소셜네트워크 기반 자원 관리 게임이다.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개성 있는 휴양지 파라다이스베이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세계 유저들과의 무역 거래, 아이템 수집, 친구의 섬 방문을 통한 보석과 물품 획득 등이 가능하다.

오세욱 킹코리아 지사장은 "캐주얼 모바일게임 중 캔디크러쉬소다와 파라다이스베이가 동시에 구글플레이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한 해 동안 킹의 모바일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에게 감사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주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