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_테일즈런너_1차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이미지.jpg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9일(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겨울에 예정된 네 차례 대규모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린 1차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달리기 맵 'ICE 넷이서 한 마음 ? 눈의 여왕'이다. ICE 넷이서 한 마음 ? 눈의 여왕은 4대4 팀전으로 진행되는 협동 맵으로, 경사 지역에서 달려오는 펭귄, 길을 막고 있는 재설 로봇, 슬라이딩 구간 등 다양한 장애물로 이뤄져 있다. 트레이닝 맵을 우선적으로 선보여, 업데이트 예정인 새로운 보스 눈의 여왕과의 대결을 유저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게 했다.

겨울 특별 채널도 열었다. 이 채널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두 NPC(Non Player Character) 나이트 삐에로 혹은 프리스트 삐에로의 진영에 가입해 달리기 대결을 펼친 뒤, 여러 가지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2016년 1월 6일(수)까지 신규 맵과 채널에서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희귀한 크리스탈 박스 등의 아이템을 주며, 공원 지역에서 눈 내리는 마을 임무를 받은 뒤, 훈련장에서 눈꽃을 모아 루돌프 복장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화)까지 전국 각지의 테일즈런너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하루에 한 번씩 이달의 뽑기 쿠폰을 주고, 추첨을 통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식사권, 파리크라상 케이크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또, 30분, 60분, 120분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스노우뽑기쿠폰, 골드스노우주화 등 신규 아이템을 지급한다. 12일(토), 13일(일), 19일(토), 20일(일)에는 수도권에 위치한 160여개 PC방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테일즈런너 유저들에게 간식과 아이템 쿠폰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PC방 이벤트 소식을 각종 SNS로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유저 중 10명을 뽑아, 게임의 홍보 모델인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의 싸인 CD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