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이미지.jpg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버전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오늘(8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 게임이다.

지난달 19일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캐릭터 6종이 추가됐다. 제천대성, 박일표, 한대위, 진모리,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모리,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제갈택 5종이 추가되었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요일 던전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혼석, 장승, 부적, 비스켓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오는 9일(수)부터 14일(월)까지 각 요일 던전을 6회 이상 참가한 유저에게는 영혼석, 강화부적 등을 준다.

'달콤한 박보영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오는 31일(목)까지 성장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진 캐릭터 4성 최대 레벨 달성 시 각각 3~5성 뽑기권, 3~5성 뽑기권+4성 재료 2개를 지급하며, 진 캐릭터 5성 최대 레벨 달성 시 3~5성 뽑기권과 4성 재료 2개, 영혼석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iOS 버전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한정판으로 제작된 여성형 캐릭터들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돼 희소성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