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7일(월), 모바일 RPG 신작 '카오스 마스터즈'의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지난 2011년 출시된 PC 온라인 AOS(적진점령)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RPG로, 정글, 공성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AOS 장르의 느낌을 살렸다. 이 게임은 3D 그래픽으로 그려진 원작 속 70여종의?캐릭터들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겼다. 타 유저들과의 실시간 대결에서 전략 대결을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4종의 캐릭터를 고른 뒤, 이 중 둘은 선발대, 나머지 둘은 후발대로 구성해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2대2 대결에서 선발로 등장한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후발대에 포함된?캐릭터가 곧장 이어 출전하게 된다. 이 때문에, 4종의 캐릭터가 보유한 각종?궁극기들을?고려해 어떻게 적절히 배치하느냐가 승패의 관건이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7일(목)부터 22일(화)까지 6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오는 16(수)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유저들이 카오스 마스터즈를 보다 즐겁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테스트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골드'와 '마법석(게임 재화)' 300개 등을 준다.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거쳐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