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7_대항해시대모바일.jpg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오늘(7일)부터는 무역의 날 기념으로 '투자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를 투자 이벤트 기간으로 정하고, 해당 기간에는 모든 도시 투자 시?
50% 활인된 금화로 도시 투자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12월 16일까지 '주얼 구입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2240 주얼' 구입 시 골드 스카우트 티켓 5장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12월 7일부터 11일까지는 '프리미엄 스카우트*10' 진행 시 보너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진행하면, 최고의 항해사인 SR 등급 이순신을 비롯해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무역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교역품 증량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이벤트로 투자 금액을 대폭 낮춰 도시 투자를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라며, "프리미엄 스카우트*10 보너스 이벤트는 쉽게 얻을 수 없는 SR 등급의 이순신 항해사를 게이머들이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