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_백발백중_업데이트 예고 이미지_1204.jpg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백발백중'의 실시간 대전을 강화하는 기점이 될 대규모 업데이트로?
12월 중 4vs4 대전모드가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이를 기념한 대형 이벤트도 마련한다.?4vs4는 총 8명의 이용자가 4명씩 한 팀을 이뤄 총격전을 펼치는 모드로, 인원수가 많아진 만큼 한층 스릴 넘치는 전투와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드는 대전모드 계급 이등병 이상 참여할 수 있고, 15분 내 25킬 먼저 한 팀이 우승한다.

현재 '백발백중'은 실시간 대전모드를 1vs1, 2vs2로 지원하고 있으며, 4vs4 이후에도 여러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순차적으로 추가하며,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줄 것이다.
넷마블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백발백중'의 광고모델인 유상무, 장도연이 등장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 올리기에 나섰다. 티저에는 4명의 유상무와 장도연이 맞서고 있는 모습이 익살스럽게 담겨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4vs4 모드는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이용자 간 대다수 총격전을 보여주는 핵심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주는 대형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