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캣스토리_대표이미지_1201.jpg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무빙 퍼즐게임 '매직캣스토리'를 1일 카카오게임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캣스토리는 동물로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케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4개의 같은 색깔의 블록을 만들어 터트리는 무빙 퍼즐게임이다.

이 작품은 2X2 블록의 좌우이동 및 회전 등 간단한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블록의 색을 맞춰 터뜨리는 팡류 게임과 위에서 아래로 블록을 떨어뜨리는 테트리스 방식이 결합돼 재미가 더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매직캣스토리는 프랜즈팝, 애니팡 등 현재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같은 색을 맞춰 스테이지를 깨나가는 팡류 퍼즐 게임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테트리스의 게임 방식을 결합한 만큼 독특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캣스토리는 기본 스테이지 모드에도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긴 맵 모드, 가로 이동 모드, 물 모드 등 총 5종류의 모드가 존재하고 주어진 턴 수 내 과일 획득하기, 진저맨 찾기, 진저 구슬 터트리기 등 다양한 미션을 함께 완수해야 하는 만큼 전략적 재미도 갖췄다.

기본 스테이지 모드 외에도 블록의 액션감과 스피드감을 즐길 수 있는 무한 모드, 개성만점 보스들을 블록으로 공격하는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퍼즐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담았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퍼즐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낸 매직캣스토리는 쉬우면서도 전략적 재미요소가 가득하다"며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매직캣스토리의 재미에 흠뻑 빠져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직캣스토리 출시를 기념해 론칭 후 7일간 접속하면 골드 및 루비(게임재화)를 주는 것은 물론 해당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스포츠밴드 혹은 삼성기어S2를 지급한다. 또한 14일까지 4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롬 원액기 및 입생로랑 틴트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