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pg엑스엘게임즈는 24일 신작 온라인게임 ‘문명온라인’의 전국 PC방 투어를 예고하고 상세 일정과 대상 PC방을 발표했다.
 
문명온라인이 사전 공개서비스 기간 중 처음 시작하는 PC방 투어는 전국 6개 지역의 PC방을 대상으로 2주에 걸쳐 진행된다. 1주차엔 부산(11월 27일), 대구(11월28일), 강원(11월29일)을 방문하고, 2주차엔 광주(12월4일), 대전(12월5일), 서울(12월6일)을 찾아 총 6개 지역 PC방 유저를 만난다.
 
문명온라인 PC방 투어팀은 지역별로 30개 PC방을 방문하며, 방문 PC방에서 문명온라인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PC방 먹거리를 비롯해 게임 쿠션과 무릎담요, PC방 전국 투어 전용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정혜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장은 “PC방에서 플레이하기 적합한 문명온라인을 PC방 사업주와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국 PC방 투어를 통해 더 많은 유저가 문명온라인을 접하고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명온라인은 시드 마이어의 문명 시리즈의 원더 건설, 문명 발전 등의 흥미요소와 유저들이 힘을 합쳐 자신이 속한 문명을 승리로 이끄는 요소를 결합해 제한시간 내 승리를 이끌어내는 대규모 대전 온라인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