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신작 모바일게임 ‘액션퍼즐타운'의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20일 시작한다.
 
액션퍼즐타운은 컴투스의 대표 캐주얼 게임인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연내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10여종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랭킹 시스템'으로 전세계 유저들과 점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30여종의 액션퍼즐 캐릭터와 180여종의 개성 있는 코스튬으로 재미를 더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을 위해 세계 각국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i/2015/11/aptown_pre/event/kr)를 마련했다.
 
액션퍼즐타운의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 5개 언어로 운영되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히 신청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한정판 코스튬 세트를 얻는다.
 
컴투스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액션퍼즐 시리즈의 신작인 만큼 해외 유저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컴투스가 확보한 글로벌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액션퍼즐타운이 세계적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