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pg엑스엘게임즈는 19일 신작 MMORPG ‘문명온라인’의 PC방 혜택을 발표했다.

현재 사전 공개서비스(Pre-OBT) 중인 문명온라인은 테스터로 당첨된 일부 회원만 접속 가능하지만 가맹 PC방에선 엑스엘게임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가맹 PC방에서 문명온라인을 플레이하면 보너스 아이템이 주어진다. 연속으로 1시간 플레이하면 직업 경험치 부스터와 옥수수 1개를, 연속 2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다이아몬드 5개(게임재화)를  얻는다. 연속 3시간 플레이 시 PC방용 베이직 카드팩 1개를 받을 수 있다. 각 아이템은 1일 1회 지급되며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된다.
 
또한 상시 명성 및 직업 경험치 획득량이 30% 증가하고 캐릭터 사망 시 병원에서 하트 부활을 한 번 더 할 수 있는 PC방 전용 하트 슬롯이 추가로 주어진다.

오는 27일부터는 PC방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PC방 전국투어 참가를 희망하는 PC방 점주는 22일까지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www.daumpcbang.com)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당첨 발표는 24일이다.

이정혜 엑스엘게임즈 채널사업팀장은 “보다 많은 유저가 가맹 PC방을 찾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실속있는 PC방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앞으로 유저와 PC방 가맹주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