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넥슨은 MORPG ‘마비노기영웅전(이하 마영전)’의 브랜드샵을 오는 20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다.
 
내달 31일까지 열리는 브랜드샵은 마영전 로고가 새겨진 여행가방, 소품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한 10여종의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존에 위치한다. 이 공간은 다양한 SPA의류 브랜드와 편집 스토어가 위치해 젊은층의 방문률이 높다.
 
이곳에선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의자 등 최상의 시연대가 마련돼 마영전 이색 체험도 할 수 있다.
 
2.jpg오픈을 기념해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매장 방문객에게 게임 아이템 ‘이어커프’ 쿠폰이 주어진다.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매방을 방문하면 ‘머리 위의 판다 모자’아이템 쿠폰을 얻는다. 오픈 기간 내 게임 체험존 참여 시 생명력 회복 포션 및 마나 회복 포션 등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또한 브랜드샵에서 2만원, 4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각각 한정판 ‘언밸런스 스트라이프’ 이너아머와 ‘스페셜 고딕웨어’ 아바타 세트 쿠폰이 주어진다.

3.jpg
마영전의 배경음악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특별 콘서트도 열린다. 연주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담당하며 내달 5일 오후 7시 판교 현대백화점 10층 토파즈 홀에서 만날 수 있다.
 
임덕빈 넥슨 디렉터는 “마영전을 아껴주는 많은 유저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샵을 준비했다”며 “운영 기간 방문해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