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pg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다함께붕붕붕2’를 28일 선보인다.
 
다함께붕붕붕2는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다함께붕붕붕에 신규 콘텐츠 추가 및 대대적인 개선을 통해 재미를 향상시킨 작품이다.
 
새롭게 추가된 ‘모험하기’는 7인의 인공지능(AI) 캐릭터와 유저가 함께 레이싱 대결을 벌이는 싱글 모드로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캐릭터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실시간 친구 대결과는 또 다른 재미를 준다.
 
신규 차량과 맵도 대거 추가됐다. 드리프트 기능을 사용하면 날개가 펼쳐지는 카라스와 미키, 미니, 버즈, 도날드 등 캐릭터 차량과 함께 영화의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빅히어로 맵’, 놀이 공원 콘셉트의 ‘롤러코스터 맵’ 및 ‘워터슬라이드 맵’을 만날 수 있다.
 
미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빅 히어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등 디즈니와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도 등장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붕붕붕2는 단순히 질주하고 경쟁하는 레이싱의 재미를 넘어 스토리 기반의 콘텐츠와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춘 한층 발전된 레이싱 게임”이라며 “다함께붕붕붕2는 캐주얼 레이싱 열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