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마비노기듀얼’에선 내달 2일까지 핼러윈 이벤트 아레나에 참가하면 최종 등급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스켈레톤 핼러윈 특별판 카드 교환권’을 지급한다. 골드 등급 이상 달성 시 ‘마녀:제이나 핼러윈 특별판 카드 교환권’을 준다.
 
2.jpg‘삼검호’에선 내달 5일까지 일부 스페셜 던전 공략을 성공하면 카드 뒤집기와 상점 이용을 통해 호박, 악마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악마상자에서 무작위로 주어지는 ‘핼러윈 의상세트’를 구해 삼검호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최대 500보석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천룡팔부’에선 황금수를 흔들어 금화를 획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신규 의상 3종에 대한 호감 투표가 진행된다. 전체 투표가 500건이 넘으면 전체 참가자에게 백은열쇠 5개를 주고, 3가지 의상별로 100명씩 추첨해 해당 의상을 증정한다.
 

3.jpg

‘용사X용사’에선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레벨업, 무한대전 전투 참가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호박을 지급하며, 누적된 호박 개수에 따라 현자의 돌 10개, 프리미엄 장비상자 1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호박 획득과 보상은 캐릭터별로 진행돼 여러 번 참여 가능하다.
 
‘포켓메이플스토리’에선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호박등 재료를 지급한다. 호박등은 게임 내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무기, 펫 등 61가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데 활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