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pg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4년간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유저들이 쌓은 각종 기록에 관한 14가지 히든미션을 주고, 이를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크아 비밀의 나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히든미션의 단서로 특정기록과 연관된 숫자를 먼저 공개하고, 미션 완료 시 숫자가 뜻하는 기록 내용을 공개하는 방식이다.
 
오는 19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반짝반짝별’을 모아 퀘스트 창에서 ‘별빛’ 14개를 모두 완성하면 아이디 치장 아이템을 얻는다.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4주년 따라와 풍선’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한 번에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맵을 무작위 확률로 플레이할 수 있다.
 
2001년 서비스가 시작돼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크레이지아케이드는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방식을 내세워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등지에 출시되며 전 세계 3억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의 작품에 비엔비, 히든캐치 등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담는 신선한 시도로 2002년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40만명을 기록하며 캐주얼 온라인게임 열풍을 선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