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pg넷마블게임즈는 구글플레이, GS25, 씨유(CU),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등과 제휴를 맺고 ‘레이븐’ 등 대표 모바일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엔 레이븐을 비롯해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등 넷마블 주요 게임이 총출동한다. CU(레이븐), 세븐일레븐(세븐나이츠), GS25(몬스터길들이기), 홈플러스(모두의마블) 등에서 각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리스탈, 루비, 수정 등 게임재화가 차등 지급된다.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는 영웅~신화 등급의 방어구 뽑기권(레이븐), 4~6성 영웅 소환권(세븐나이츠), 7성 몬스터 소환서 선택권 및 몬스터 뽑기·선택권(몬스터길들이기) 등의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모두의마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의 경우 1만5000원권부터 3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다이아(게임재화)가 차등 지급되고,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 A~S 이상 카드팩 뽑기권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은 게임재화 및 아이템 등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더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