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pg컴투스는 주요 8개 대학교를 직접 찾아 예비 지원자를 대상으로 채용상담회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컴투스는 예비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주고자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라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실무 담당자와의 1:1 현장 상담과 함께 모든 참여 학생에게 서류 전형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중간고사와 취업 준비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무료로 커피를 주고, 도서관에서 깜짝 간식을 증정한다.
 
이번 설명회는 다른 학교 학생도 자유롭게 참석 가능하며, 14일엔 홍익대, 15일엔 숭실대에서 채용상담회가 진행된다. 설명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은 카카오톡을 통해 1:1 개별 상담 및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서류나 면접 전형은 물론 컴투스의 회사 분위기나 업무 환경에 대해서도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인사 담당자가 친절하게 답변해 컴투스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 인재가 많이 지원해 컴투스와 함께 세계 시장을 호령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2015년 하반기 신규 및 경력직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며 오는 18일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23일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10월 말부터 면접 전형을 거쳐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