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pg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백발백중’을 통해 클랜대이동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실시한다.

클랜대이동 이벤트는 인기 온라인 FPS 게임의 유명 클랜(길드)에게 원하는 클랜명을 선점하는 혜택을 주는 방식이다. 백발백중 공식카페에서 선점 가능한 FPS 유명 클랜명을 확인할 수 있다.

클랜 마스터, 부 마스터, 클랜 운영자(매니저)가 본인의 클랜 홈페이지에서 관리자임을 증명하는 스크린샷을 자신의 카카오톡 아이디와 함께 일대일 문의를 통해 전달하면 된다.

최종적으로 클랜명을 선점하려면 백발백중 출시 후 정해진 일정까지 15레벨을 달성해 임의 이름으로 클랜을 생성한 후 일대일 문의로 등록하면 선정 작업을 거쳐 자동 변경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10인 이상의 클랜원을 확보한 클랜에게는 풍성한 게임재화가 지급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온라인 FPS 게임으로 쌓은 명성과 유저 간 유대감을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FPS 게임 클랜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백발백중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사전 테스트를 실시하며 최종 점검을 마쳤고, 22일 카카오게임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