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pg

아이덴티티게임즈는 5일 MORPG ‘뉴던전스트라이커(이하 뉴던스)’에 용병단의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 ‘위자드’와 ‘용병’ 시스템, 태양의 항구 등이 추가됐다.

위자드는 마법봉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마법사 계열이지만 슈팅성을 강화해 상대에게 빠르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한다. 순간이동과 함께 펼쳐지는 광범위한 마법공격 또한 강력하다.

이번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 용병도 새롭게 도입됐다. 1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자신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용병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용병은 보스만(탱커), 엔케(원거리 메이지), 카르소멘(원거리 딜러), 야사엘(힐러) 등 4가지다. 이들 용병은 한 명의 파티원을 대체할 만큼의 강력한 위력을 보유했다.

해적선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 태양의 항구가 열렸다. 태양의 항구는 테마에 맞는 던전과 97레벨 장비 등이 선을 보인다. 다양한 공격패턴을 가진 몬스터도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태양의 항구 지역 내 모든 보스를 처치하면 인기 아이템이 가득한 보상상자를 증정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직업별 무기와 다음 레벨에 오픈할 수 있는 서포트 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 유저가 소모한 피로도 단계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되고, 용병을 얻을 수 있는 ‘리더의 자질’ 아이템도 수집할 수 있다.

박성민 아이덴티티게임즈 PD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단순히 콘텐츠만을 추가한 것이 아니라 뉴던스 대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며 “앞으로 변화해 나갈 뉴던스에 많은 유저가 꼭 함께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