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ng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이 구글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M은 지난달 30일 정식 출시된 작품으로 서비스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일만인 3일 구글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주요 마켓에서 연달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영웅 캐릭터 및 아이템, 재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젬 300개와 3성에서 5성까지 등급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상자 3개를 선물한다.

선물은 3일 오후 10시 그랜드체이스M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며,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M은 전 세계 2000만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작품으로 콤보스킬을 통해 시원한 한방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체이스’ 시스템을 내세운다.

이훈 아이덴티티모바일 PM은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모든 무료 앱 및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 큰 의미가 있다”며 “많은 유저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