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pg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에 태풍의 어비스 2차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한다.

지난달 24일 진행된 ‘운명의 바람: 랩소디2 태풍의 어비스’에선 신규 사냥터 ‘태풍의 군도’ 등이 추가돼 새로운 대규모 날개 전쟁을 예고한 바 있다.

2차 업데이트엔 어비스 상층에 거점 강화 시스템이 추가돼 천·마족 전투가 더 치열해 질 전망이다.

플레이 지수가 쌓일수록 거점 강화 점수도 쌓인다. 거점 레벨에 따라 보상 퀘스트, 마력 및 신성부여 할인이 되며, 소모품 판매 NPC(Non-Player Character)와 다양한 버프가 추가된다. 또한 특정 인스턴스 던전 추가 입장 및 해당 던전으로의 연결 통로가 열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루나디움, 사우로 군수기지 등 총 9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스의 비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의 비밀상자엔 이계 수룡·화룡 무기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용 무늬가 새겨진 상자’ 등이 담겨 있다. 다양한 종류의 수영복,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는 외형, 선글라스, 물안경 등의 레어 외형도 획득 가능하다.

휴면·복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복귀왕’ 이벤트도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된다. 복귀만 해도 데바니온 무기와 숙련병의 무기 등을 얻는다. 매일 출석과 레벨업 구간을 통과할 때마다 주문서, 경험치 사과, 탈것, 각성수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포상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