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22일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리얼 펫 슈 등을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리얼 펫 슈는 기존 펫의 능력은 물론 외모를 향상시킨 신규 콘텐츠로 연금술사 NPC(Non-Player Character)를 공원 지역으로 소환한 뒤 생명의 연금술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다.
 
토끼의 모습을 한 슈와 함께 게임에 참여하거나 먹이주기, 칭찬하기, 놀아주기, 훈련하기 등의 행동을 통해 슈를 성장시키면 아이템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레이스를 즐기는 중에 리얼 펫 슈로 변신하면 각종 장애물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무적 상태로 5초간 달릴 수도 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다음달 26일까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리얼 펫 슈의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는 빛의 기운 아이템을 하루 한번씩 선물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내 리얼 펫 슈 소개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는 유저에게 1만 TR(게임재화)을 지급한다. 지난 18일 최고 동시접속자 7만명 달성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모든 유저에게 평소 대비 7배의 경험치를 준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팀장은 “여러 능력을 발휘하며 유저들의 즐거운 달리기를 책임졌던 펫이 색다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 유저를 만날 채비를 마쳤다”며 “공들여 준비한 리얼 펫 슈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