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25일 유저 500여명을 초청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버블파이터 제 7차 챔피언스컵’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이에 앞서 11일 사전 신청한 일반부(4인 1조) 예선전 경기를 통해 본선 4개 팀을 선발했으며, 25일 온라인 경기로 사전 선정된 가족부(2인 1조)와 함께 본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 13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 방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을 만나는 ‘썸머 버파쇼’를 진행한다. 썸머 버파쇼는 연예인 매칭 방송 ‘2시 버파쇼’와 ‘버블파이터’ 유저 중 방송자키(BJ)를 선발하는 ‘마이버파쇼’ 등으로 구성된다.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진행해 마이버파쇼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주며, 최종 톱 BJ에 선발되는 유저에게 8월부터 연예인과 함께 하는 2시 버파쇼에 참여하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올해도 서울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버블파이터와 함께하는 뮤직 워터워즈’를 다음달 2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DJ의 음악에 맞춰 더 재미있게 물총싸움을 즐기는 방식이다.
 
이 밖에 18일 게임 내에서 아레나 플레이 타임 20분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정 시간 ‘무기체인지 슬롯 확장권’을 지급하고, 당일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를 추가로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