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연예인이나 스포츠 선수 등 유명인이 홍보모델로 선정되는 것은 흔한 일이 됐다. 특히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유명 여성을 앞세워 온라인게임의 주 유저층인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게임업체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

 

게임사는 온라인게임의 남심을 잡기 위해 레이싱걸이나 라운드걸 등도 발탁하면서 게임의 홍보대사가 전문 모델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최근 온라인게임에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낸 여성 홍보모델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모나크’ UFC 옥타곤걸 이수정 ? 우월한 바디라인

 

 

오는 18일 공개서비스를 앞둔 부대전쟁 MMORPG ‘모나크’(CJE&M넷마블)의 홍보모델 이수정. 게임 속 ‘여성 부대원’으로 완벽 변신한 그녀는 게임 내 플레이 가이드 영상에 등장해 초보 유저의 도무미로도 나서게 된다.

 

 

1.jpg

 

 

◆ ‘웹영웅전2’ 레이싱걸 이은혜 ? 아찔한 볼륨 몸매

 

 

지난달 정식 출시된 웹게임 ‘웹영웅전’(유니아나)의 홍보모델 이은혜. 게임 출시 당시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기도 한 그녀는 게임 인기를 주도한 일등공신 중 하나다. 그녀 역시 게임 내 튜토리얼을 돕는 도우미로 활약 중.

 

 

2.jpg

 

 

◆ ‘프로야구매니저’ 배우 엄현경 ? 김수현의 베이글녀

 

 

최근 웹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엔트리브소프트)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엄현경. 한 맥주 광고에서 김수현과 함께 등장해 ‘최강 베이글녀’로 주가를 올린 그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마의’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그녀는 ‘프로야구매니저’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3.jpg

 

 

◆ ‘피파온라인3’ 걸그룹 현아 ? 섹시+발랄 대명사

 

 

지난해 12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넥슨)의 공개서비스 당시 홍보모델로 활약한 현아. 걸그룹 포미닛의 랩퍼인 그녀는 섹시함과 발랄함에 귀여움까지 갖춰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다. ‘피파온라인3’를 통해 그녀를 다시금 볼 수 있으면 좋으련만.

 

 

4.jpg

 

 

◆ ‘레전드오브소울즈’ 모델 권예량·엄상미·천이슬 ? 섹시·청순·큐티 다 보여준다

 

 

지난해 출시된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네오위즈게임즈)에서는 온라인게임으로는 보기 드물게 3명의 전문 모델이 홍보대사로 나섰다. 잭팟·룰렛과 같은 행운 시스템을 내세우며 성인 유저층을 대상으로 개발된 이 작품에서는 모델 3인방의 다양한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5.jpg

 

6.jpg

7.jpg

 

◆ ‘퀸스블레이드’ 슈퍼모델 아이샹젠 - 9등신의 우아한 각선미

 

지난해 선을 보인 MMORPG ‘퀸스블레이드’(라이브플렉스)의 홍보모델로 활약했던 아이샹젠. 국제 슈퍼모델 출신의 그녀는 중국 미녀로 180cm 키에 51kg의 몸무게를 지녀 황금비율의 몸매를 자랑한다. 그녀는 여성 캐릭터만 등장하는 독특한 작품성을 지닌 ‘퀸스블레이드’ 못지않게 숱한 화제를 뿌렸다.

 

 

8.jpg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