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015년 하계 인턴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게임빌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인턴 사원의 공개 채용이다. 글로벌을 향한 도전 정신으로 게임빌에서 함께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과 사업 PM이며,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2015년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온라인을 통해 서류 전형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게임빌은 캠퍼스 리크루팅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서울 주요 대학교를 직접 방문, 캠퍼스 내에서 ‘모의 면접’과 ‘1:1 취업 상담’ 등을 통해 취업 대비를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하면서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성장과 도전을 함께 할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 게임빌은 현재 미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대만, 독일 등 세계 11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글로벌 퍼블리싱을 선도하고 있다.

‘별이되어라!’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 ‘다크어벤저2’ 등 국내외 히트작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선보인 신작 ‘이사만루2015KBO’ ‘MLB퍼펙트이닝15’ ‘던전링크’ 등도 인기에 가세하면서 성장세를 잇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