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모바일 매거진 ‘버프(BUFF)’ 특집호를 14일 발간한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소식을 전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발간되는 특집호의 부제는 ‘공룡 군단과 즐거운 외출과 그들의 2014 결산’이다. 지난해 12월 엔씨소프트 판교R&D센터에서 열린 ‘엔씨 다이노스 패밀리 데이’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정규리그 3위을 달성한 NC 다이노스의 각종 기록을 인포그래픽에 담았으며, 2015 스프링캠프 탐방기에 대한 소식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버프 유저는 특집호에 실린 문제의 답을 맞춰 NC 다이노스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야구 용품을 받을 수 있는 ‘숨겨진 보물을 터치! 터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심승보 엔씨소프트 상무는 “뜨거웠던 NC 다이노스의 2014년 한 해를 이번 특집호에 담았다”며 “빛나는 기록과 엔씨 다이노스 패밀리 데이의 생생한 현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프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기존에 내려받은 유저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호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