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게임플=이지영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세가네트웍스가 개발한 ‘드래곤코인즈’의 홍보모델로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김준호를 선정, 광고영상과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촬영은 지난달 26일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펼쳐졌으며, 코믹 연기의 대가 김준호가 순발력과 재치,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며 오랜만에 코인을 밀어보는 명연기를 펼쳤다.

‘드래곤코인즈’는 앞뒤로 움직이는 이동장치를 사용해 테이블에 놓인 코인을 밀어내고 획득하는 방식의 코인도저(Coin Dozer) 게임에 카드배틀 RPG가 결합된 작품으로 이번 촬영에서는 코인을 ‘밀어낸다’는 부분을 어필했다.

‘김준호가 미는 게임’이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영상과 이미지는 김준호가 밀가루 반죽을 밀거나 대걸레를 미는 등 재미있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향후 옴니버스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드래곤코인즈’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며, 김준호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도 정식 서비스와 함께 공개된다.

박희진 NHN엔터 PM은 “김준호 씨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이미지가 화끈한 재미를 주는 ‘드래곤코인즈’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지난해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는 등 전성기를 맞은 김준호 씨와 함께 ‘드래곤코인즈’도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