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19일 ‘로한’ 후속작 ‘로한:강철의문장’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www.rohan2.co.kr)와 유튜브(http://youtu.be/a0EM7GkhlOk)를 통해 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준다. 전장의 비장함을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뿌연 연기속에서 ‘10년의 기다림’ ‘로한의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로한’의 차기작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전장으로 뛰어드는 병사와 함께 주인공의 비장한 얼굴을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로한:강철의문장’은 플레이위드가 MMORPG ‘로한’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했다. 전작의 역사와 세계관을 재해석함과 동시에 정통 MMORPG가 아닌 전략형 RPG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위드는 ‘로한:강철의문장’의 올 여름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총 6편의 스토리라인과 함께 아트웍을 공개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현 플레이위드 본부장은 “‘로한:강철의문장’은 플레이위드가 그동안 많은 정성을 들여 만든 작품”이라며 “곧 CBT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