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엠스타.jpg

CJ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모두의마블’ ‘마구더리얼’ ‘클럽엠스타’ ‘스페셜포스2’ 등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넷마블표 온라인게임 9종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세 판 플레이, PC방 접속,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송편을 준다. 송편은 웹 페이지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마구더리얼’에서는 2013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사전 이벤트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해 나만의 리그를 3판 이상 플레이하거나 자동매칭 플레이를 진행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선수카드, 룰렛 쿠폰, 거니(게임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클럽엠스타’에서는 1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 엠포인트 5만점, 경험치 2배, 의상교환권, 캔디가 담긴 선물세트가 지급된다.


‘스페셜포스2’에서는 총 8개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과 ‘SF2 한가위축제’라는 문자가 주어진다. 8개 문자를 모두 모으면 VIP 쿠폰, JIN 이용권, 특수문자 변경권 등이 지급된다. 추석연휴 3일간 경험치와 SP 획득량이 100% 상승하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펼쳐진다.


‘모나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매일 5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검은 뿔테 아이템이 증정된다. 한가위 맞이 대할인 이벤트로 캐시 아이템 전 품목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SD건담’에서는 획득 유닛 경험치와 포인트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하운즈’에서는 특정 시간 플레이 시 경험치 3배와 게임머니 2배를 보상하는 이벤트가 오는 17일에서 24일까지 실시된다.


‘그랜드체이스’와 ‘대항해시대’에서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석 이벤트가 펼쳐진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9종의 넷마블 대표 인기 온라인게임을 엄선해 추석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바일게임의 성공과 궤를 같이해 하반기에도 4종의 신작 온라인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상반기 ‘마계촌온라인’ 등 5종의 온라인게임을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 역시 ‘미스틱파이터’를 시작으로 ‘브릭포스’ ‘퍼즐앤나이츠’ ‘월드히어로즈’ 등 4종의 온라인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